"안녕하십니까?"

"EJ+PLUS 외국어학원 원장 권용진입니다."




  학생과 강사, 교육플래너가 하나가 되는 휴먼네트워크 


저는 20년간 학원관계자로 근무하면서 많은 프로그램들을 개발해왔고, 그동안 쌓은 경험과 노하우를 토대로 혁신적인 멀티교육프로그램을 개발해 EJ+PLUS 외국어학원을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학생과 강사, 교육플래너가 하나가 되는 휴먼네트워크' 이것이 바로 EJ+PLUS가 주도하는 교육의 과정이자 목표입니다. 학생과 강사, 교육플래너가 서로 신뢰하는 마음으로 대하고, 진정한 파트너쉽을 발휘한다면 그 시너지효과는 무한대로 발생할 것 입니다.

단순히 지식만을 전수하는 교육은 현실적으로 그 한계를 드러내고 있습니다. 생전 처음 들어보는 말들, 들어도 생소한 말들, 제 2의 언어에 공포와 거부감을 가진 학생들에게 획일화되고 통일적인 학습은 장애만 키워줄 뿐입니다. 가끔씩 여러 매체에 나오는 학원 광고를 보게 됩니다. 어떤 기준으로, 누구를 따라, 어디를 가느냐가  중요한 것이 아닙니다. 어떤 교육기관이든 다른 언어를 배운다는 것이 정말로 신나는 일이라는 것만 꺠닫게 된다면, 외국어는 더 이상 부담스러운 존재가 아닐 것입니다. 이러한 문제의식에서 출발해 EJ+PLUS 외국어학원은 외국어 교육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신교육, 신개념 멀티 교육 시스템 


"멀티교육시스템"은 외국어교육기관으로는 유례가 없는 신교육프로그램입니다.

우수한 강사진의 체계적인 교육, 담당교육플래너의 1:1 개인트레이닝, 단 하명의 학생도 소홀히 하지 않는 엄격한 학사관리시스템은 학생들의 열정과 노력, 시간을 헛되게 하지 않겠다는 의지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또한 어학의 생활화를 위해 학원수업시간 외에도 강사님들과 외국어로 자유롭게 이야기하고, 원내에서 모든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한층 더 친근한 분위기 속에 외국어를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입니다.

여러분의 현명한 선택에 만족스러운 성과로 보답해 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1666 - 1530